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 창립 79주년 기념 시상식 개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 창립 79주년 기념 시상식 개최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0.05.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근속상, Excellence Award, 노경화합상, Global 혁신상 등 전달
21일 충남 금산군 금산공장에서 진행
한국타이어 창립 79주년 기념 시상식 개최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
한국타이어 창립 79주년 기념 시상식 개최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지난 21일 충남 금산군 금산공장에서 창립 79주년 기념 임직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10년이상 40년 미만 장기 근속한 장기근속사원에게 장기근속상 수여를 비롯해 도전정신과 혁신성을 보유해 자신의 업무에 뚜렷한 공적을 창출한 Proactive Leader에게 수여하는 Excellence Award, 건건한 노경관계 발전과 보람있는 직장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사원에게 수여하는 노경화합상, 공장혁신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는 팀과 사원에게 수여하는 Global 혁신상 등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예년과 달리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용해 사전 방역 작업을 거쳐 최소인원만 마스크를 착용해 진행됐다.

최창희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장은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가장 큰 원동력은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미래를 열어 온 직원들의 노고”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역량을 펼칠 수 있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자율과 창의를 중요시하는 근무환경과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직원들간의 자유로운 소통, 일과 삶의 균형 있는 문화 등 한국타이어의 고유 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를 바탕으로 사원들의 사기를 고양시키고 장기근속 문화의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아일보] 대전/정태경 기자

taegyeong3975@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