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나난과 협업 '국화 커피잔' 선봬…22일 출시
광주요, 나난과 협업 '국화 커피잔' 선봬…22일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22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콜라보 '나난 시리즈' 두 번째 작품
22일부터 광주요 온라인몰과 직영점,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는 나난 시리즈 '국화 커피잔' (제공=광주요)
22일부터 광주요 온라인몰과 직영점,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는 나난 시리즈 '국화 커피잔' (제공=광주요)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나난과 함께하는 두 번째 협업 제품 ‘나난 시리즈’ 국화 커피잔을 선보였다.

22일 광주요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국화 커피잔은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나난 시리즈' 첫 번째 작품 ’국화와 잎사귀’ 인기에 힘입어 추가 출시된 제품이다. 

국화와 잎사귀 제품의 경우, 셀럽들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요리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주 노출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광주요는 나난과 함께 ‘나난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국화 커피잔을 내놓았다. 아메리카노나 라떼, 차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기기 좋은 170밀리리터(㎖) 용량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커피머신에도 최적화된 사이즈라는 게 광주요의 설명이다.

큰 국화와 작은 국화가 각기 아름답게 배치된 두 가지 버전으로 나왔으며, 잔과 받침은 교차 선택할 수 있다.

나난 시리즈의 국화 커피잔은 5월22일부터 광주요 공식 온라인몰과 직영점,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잔과 받침으로 구성된 커피잔 1조 가격은 3만8000원이다. 2조 세트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주요 관계자는 “추후 국화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며 “나난 작가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과 작품 컬렉터들은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