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신개념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 출격
한빛소프트, 신개념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 출격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5.2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첫 50인 실시간 배틀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 갖춰
(이미지=한빛소프트)
(이미지=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올해 모바일게임 신작 ‘퍼즐오디션’을 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지식재산권)를 계승한 두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2017년 오디션의 모바일 버전 이식작인 클럽오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이 클럽오디션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국민 캐주얼게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퍼즐오디션은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다음달 25일까지 배틀로얄 플레이를 통해 누적 KO 10회를 달성하고 대기실 화면을 캡쳐해 인증하는 유저 중 3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오는 27일까진 매일 배틀로얄 우승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권, 게임 아이템인 의상 교환권 100장 등을 선물한다. 또 배틀로얄 참가 인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치킨 기프티콘, 10명에게 게임 재화인 루비 300개를 지급한다.

6월21일까지 클럽댄서 라이센스를 확득하고 스크린샷을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기프티콘(3명), 구글 기프트카드(10명), 문화상품권(30명)을 증정한다.

28일까지 특정 스테이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인증한 유저 1명에겐 게임 아이템인 옷감 200개와 실타래 5개를 증정한다. 다음달 25일까지 게임 내 제2 재단실을 해금하고 인증한 유저 모두에게는 게임 재화인 루비 100개가 주어진다.

이밖에 스토리모드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고 가장 먼저 마스터의 증표를 획득한 유저 3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퍼즐오디션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퍼즐오디션은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