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스테디셀러 '불고기버거' 새 광고 '온에어'
맥도날드, 스테디셀러 '불고기버거' 새 광고 '온에어'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2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4년째 소비자 꾸준한 사랑 보답 차원
광고모델에 '슬의생' 이익준 아들 이우주 활약 '김준'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새 CF 컷. (제공=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새 CF 컷. (제공=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24년째 국내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불고기버거’의 새로운 CF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97년에 출시된 불고기버거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불고기 소스에 패티와 마요네즈, 양상추의 환상적인 조합이 일품인 햄버거 제품이다. 특히 ‘행복의 나라’ 메뉴에 포함돼 2000원의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이 지난 3월26일 '베스트 버거' 도입으로 더욱 맛있어졌다는 호평이 이어지면서, 4월 기준 판매율은 전년 동기보다 20% 신장했다.

맥도날드는 불고기버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불고기버거 CF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CF는 자신의 용돈을 모아 일하는 엄마에게 불고기버거를 선물하는 아들 이야기가 주제다. 아들 역에는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주인공 이익준(조정석)의 아들 이우주로 활약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역배우 김준이 맡는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불고기버거는 많은 이들에게 어린 시절 추억의 메뉴이자 현재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라며 “이번 CF를 통해 코로나19 발생 이후 힐링과 위로가 필요한 사회 분위기에 맞게 불고기버거가 주는 작은 행복의 경험을 떠올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의 새로운 불고기버거 CF는 21일부터 TV와 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방영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