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광화문서 'XT5'·'XT6' 체험형 관람·시승 이벤트
캐딜락, 광화문서 'XT5'·'XT6' 체험형 관람·시승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5.2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1일부터 27일까지 야외 모바일 큐브 행사 진행
현장 구매 희망자, 컨설팅 라운지 통해 상담·계약 가능
서울 광화문 인근 서울신문사 광장에 설치된 캐딜락 야외 모바일 큐브 전경. (사진=캐딜락)
서울 광화문 인근 서울신문사 광장에 설치된 캐딜락 야외 모바일 큐브 전경. (사진=캐딜락)

캐딜락은 이달 21일부터 27일까지 광화문 인근 서울신문사 광장에서 체험형 전시 관람과 일대 시승이 가능한 야외 모바일 큐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급스러움과 안전성, 실용성을 겸비한 캐딜락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체험형 전시 프로그램 중 하나다.

행사장에서는 최근 출시한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와 어반 럭셔리 SUV ‘더 뉴 XT5’를 직접 체험·시승할 수 있다. 또, 캐딜락은 헤리티지 갤러리와 스탬프 투어, 포토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행사장에 마련된 컨설팅 라운지에서 구매 상담과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방문객들은 QR코드나 검색을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특별히 제작된 XT6, XT5 직소 퍼즐을 받을 수 있다. 캐딜락은 전시관 내 마련된 7종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방문객에게 캐딜락 에코백도 증정한다.

캐딜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전시장 내·외부와 시승 차량의 방역·소독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톡을 활용한 비대면 대기 접수와 알람서비스, 태블릿을 통한 비대면 시승 신청, 전시장 내 최대 15명까지 입장 제한 등 행사장을 운영하는 동안 직접 대면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시승 이벤트 신청은 이달 27일까지 캐딜락 공식 SNS의 링크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 정보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