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동아제약,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5.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 실시…판매수익금 일부 후원
동아제약이 저소득가정 여성과 청소년의 생리대 지원을 위한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저소득가정 여성과 청소년의 생리대 지원을 위한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지난 20일 지파운데이션과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협약에 따라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 3600팩, 체내형 생리대 ‘템포’ 1000여개, 여성청결제 2000개 등을 지파운데이션에 지원한다.

지파운데이션은 이를 중·고등학교와 사회복지 시설의 여성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제약은 또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 생리대 후원사업에 매년 지원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캠페인뿐만 아니라 장애인, 고령자, 청년 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동아제약은 책임 있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밥퍼나눔운동, 사랑나눔바자회, 봉사약국 트럭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해 왔다.

지난 4월에는 이러한 활동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이해관리자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사회적가치위원회를 신설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