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전 대표와 경주시민 승리”
“박근혜 전 대표와 경주시민 승리”
  • 천명복기자
  • 승인 2009.04.3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성 당선인“경주를 도약하는 시대로 진입시켜”
"박근혜 전 대표와 경주 시민 모두의 승리이며 바른 정치, 원칙의 정치, 신뢰의 정치를 희구하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승리입니다" 친이.친박 혈전의 대결의 장 되었던 4.29 경주지역 재보선에서 친박계의 무소속 정수성 후보<사진>가 당선됐다.

정수성 당선인은 30일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꿋꿋하게 저를 지지해 주신 경주시민 여러분 감사하다"며 "열악한 환경이었지만 단 한 사람도 포기하지 않고 저의 당선을 위해 마지막까지 불철주야로 도와주신 선거사무관계자 여러분 감사하다"소 당선 소감을 밝혔다.

그는 "그리고 비록 다른 후보를 지지하신 분들 또한 경주의 발전을 위하는 그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이제 우리는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며"앞으로 더욱 겸손한 자세로 바른 정치,원칙의 정치, 신뢰의 정치를 배우며 박근혜 전 대표를 충심으로 보좌하여 경주를 살기 좋은 문화도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정 당선인은"이제 우리 경주는 지난 5년간 계속되어 온 질곡의 세월을 끝내고 화합과 단결로 거듭나는 계기가 마련됐다"며"한수원 본사 이전문제부터 제대로 매듭지으며 시민 여러분의 눈이 되고 귀가 되어 경주를 도약하는 시대로 진입시키겠다"고 밝혔다.

또 "경주시를 역사문화 특별시로 만들기 위한 준비단계를 착실히 밟아 가겠다"며 "4년 뒤에는 확실히 정수성 의원을 뽑았더니 경주가 참 살기 좋아졌다는 말이 나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