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유현주 프로 선전에 풍성한 이벤트
XGOLF, 유현주 프로 선전에 풍성한 이벤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5.2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드 후기 작성 시 할인 쿠폰 지급
이용 횟수 따라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이벤트
(이미지=XGOLF)
(이미지=XGOLF)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 대표 조성준)는 브랜드 모델인 프로골퍼 유현주와 함께 ‘이용후기 어워즈’, ‘100% 당첨 카드 뽑기’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7일 종료한 제42회 KLPGA 챔피언십에서 유현주 프로의 성과와 선전을 기념하고, XGOLF 회원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이용후기 어워즈를 진행한다. XGOLF 홈페이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XGOLF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라운드 이용후기 작성자 전원에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주당 1회·최대 7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XGOLF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제공되는 Xcash는 기존과 같이 지급된다.

7월1일부터 14일까지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접수된 후기 중 부문별 5개를 선정해, XGOLF 회원 투표를 거쳐 3팀에 ‘무료 라운드(4인 1팀)’권을 준다. 스토리 부문(#골프 스토리)과 포토 제닉 부문(#추억을 담아 찰칵), 맛집 부문(#나만 알고 싶은 맛집) 3개 부문이다.

오는 6월26일까지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XGOLF에서 예약 후 라운드 종료 시 예약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꽝 없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자 전원에 XGOLF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 1000~5000원 또는 1000~3만원 할인 쿠폰이 랜덤 제공된다. 이벤트 종료 시 추첨을 통해 5명에 골프버디 거리 측정기를, 20명에는 스릭슨 골프공을 1더즌씩 선물한다.

한편, 지난해 XGOLF의 모델로 기용된 유현주 프로는 특유의 밝고 당당한 이미지로 브랜드와 시너지를 내며 윈-윈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KLPGA 챔피언십에서는 51위로 소기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