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부부의 날' 맞아 맞춤형 안마의자 제안
바디프랜드, '부부의 날' 맞아 맞춤형 안마의자 제안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5.2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내 선물로 퀸스 프로그램/육아맘 프로그램
남편에겐 숙취해소·골프모드 추천
(이미지=바디프랜드)
(이미지=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5월2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부부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 프로그램과 제품을 20일 추천했다.

우선 아내를 위한 대표적인 마사지 프로그램으론 ‘퀸스모드’, ‘장 편한 모드’를 꼽았다. ‘퀸스모드’는 생리통을 조율하는 등 부위 교감신경절, 둔부 혈 자리 주위를 주무르고 지압해 통증 감소를 유도하는 기능이다. ‘장 편한 모드’는 장 운동을 조율하는 교감신경절과 둔부주위를 반복적으로 주무르고 두드려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이 두 기능은 최근 출시한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육아맘 프로그램’도 아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출산과 육아 등으로 피로가 쌓이기 쉬운 팔과 다리, 허리 등의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프로그램이다. 근육 이완은 물론 허리와 골반부의 통증 완화,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준다. 육아맘 프로그램은 ‘팰리스Ⅱ’ 안마의자의 핵심 기능이다.

‘하지 림프마사지 프로그램’은 특수한 형태의 에어백과 림프관 주무름으로 림프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화된 상·하지 마사지를 통해 신체의 각 림프절 주변으로 림프액을 보내고 림프액이 정체되지 않도록 마사지해줘 다리 붓기로 힘들어하는 아내에게 좋은 프로그램이다. 하지 림프마사지 프로그램은 파라오Ⅱ 모델에 탑재돼 있다. 

남편을 위한 선물로 추천할만한 마사지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바디프랜드 R&D센터에서 개발하고 특허를 취득한 ‘소화촉진-숙취해소모드’는 척추부 주변 경혈을 자극해 소화를 촉진하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렉스엘2020’ 등의 제품에 적용돼 있다.

팬텀Ⅱ 등의 모델에 적용된 ‘골프모드’는 골프를 친 후 피로하기 쉬운 어깨와 다리를 마사지하고 롤러를 이용한 강한 발바닥 지압을 제공한다. ‘허리강화모드’는 허리부위를 주무름과 지압을 통해 현대인의 피로한 허리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부부 간에는 정신적인 문제도 간혹 발생한다. 이럴 때는 세계 최초로 멘탈 관리에 도움을 주는 ‘멘탈 마사지’를 추천할만하다. 바디프랜드의 실험 결과 멘탈 마사지 프로그램을 꾸준히 받게 했을 때 주관적 스트레스가 감소했을 뿐만 아니라 심박 변이도를 이용해 측정한 스트레스 지수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실험 결과는 대한신경정신의학회에서 발표됐다. ‘멘탈마사지’는 파라오Ⅱ 제품에서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메디컬 R&D센터의 각 분야 최고의 연구진이 연구개발한 30개 이상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안마의자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의 건강 관리는 물론 서로의 소중함을 깨닫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나가는데 안마의자가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