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전개…서머 체어·레디 백 증정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전개…서머 체어·레디 백 증정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21~7월22일 프로모션
여름 분위기 물씬 휴대용 의자·다용도 가방 등 5종
스타벅스의 올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인 서머체어와 서머 레디 백. (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의 올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인 서머체어와 서머 레디 백. (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 이하 스타벅스)는 5월21일부터 7월22일까지 약 두 달간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 백 등 5종의 상품을 증정한다고 19일 밝혔다.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 백은 집에서 가족들과 또는 한적한 곳에서의 나홀로 휴식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컨셉트의 이벤트 제품이다.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의자로 각각 다른 디자인의 3종으로 출시되며, 간편한 휴대성을 위해 전용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서머 레디 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가방으로 뒷면에는 캐리어에 거치 가능한 밴드가 달려 있다. 종류는 그린과 핑크 2종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체어와 백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올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상품은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증정된다. 미션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이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교환 기간은 5월21일부터 7월22일까지 이벤트 기간과 동일하다. 

스타벅스는 이벤트 상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서머 체어(그린) 1종을 별도로 3만3000원에 판매할 방침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