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출시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5.1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미닌 무드 구현…얼티밋 커버 기술 적용
오휘 얼티밋쿠션 플라워가든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쿠션 플라워가든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화사한 봄 기운이 한 송이의 꽃으로 피어난 듯한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15일 출시했다.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구현했다.

또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색 용기 바탕에 꽃잎을 정교하게 작업해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에디션은 꽃이 만발한 봄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상자에 담겨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자연스러우면서도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빈틈없이 밀착되며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루즈 리얼’의 3가지 컬러를 담은 립 팔레트도 함께 구성됐다.

립 팔레트에도 아름다운 꽃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꽃 내음 가득한 플라워 가든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