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돌잔치 정보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돌잔치 정보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5.1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돌잔치 페어'…늘어나는 언택트 수요 고려
(제공=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제공=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코로나19에 따른 이용객들의 ‘언택트(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그간 호텔 연회장에서 진행했던 ‘돌잔치 페어’를 올해는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온라인 돌페어는 5월15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개최한다. 

돌잔치 장소로 가장 인기가 높은 30층 연회장을 비롯해 올해는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돌잔치를 할 수 있도록 최상위 스위트룸 객실에서 진행하는 돌잔치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했다. 이와 관련한 모든 상품들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웹사이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호텔 연회장과 돌상, 스냅 사진, 아기 의상, 한복 등 돌잔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온라인 돌페어 기간 내에 계약을 하는 이용객들에게 ‘라 크라사드’ 와인 1병을 제공하며, 선착순 경품 행사도 준비할 예정이다. 

온라인 돌잔치 페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 등을 통해 호텔 담당 지배인에게 문의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관계자는 “이용객들이 좀 더 안심하면서 돌잔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지 고민하다 온라인 돌페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이용객들이 집에서 안심하고 편리하게 돌잔치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