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오늘 홍보관 개관
여수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오늘 홍보관 개관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0.05.1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4~74㎡ 생활숙박 344실·상업시설 237실 규모
남해·이순신공원·웅천 도심 조망 입지 강점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조감도. (자료=대신자산신탁)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조감도. (자료=대신자산신탁)

대신금융그룹 계열 대신자산신탁이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69-1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분양홍보관을 15일 개관했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 전용면적 54~74㎡ 생활숙박시설 344실과 상업시설 237실로 구성된 복합주거시설이다. 

'트리마제'는 시공사인 두산중공업의 대표 브랜드로,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는 지난 2014년 4월 첫선을 보인 '서울숲 트리마제' 이후 6년여 만에 공급되는 트리마제 브랜드 단지다.

교통 여건은 순천과 광양 등 인접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여수-순천 간 자동차 전용도로와 이순신대교 등 도로망이 갖춰져 있다. 전국 주요 도시로 연결되는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내년에는 여수 원도심 지역을 잇는 웅천-소호 간 해상교량도 준공될 예정이다. 또, 차로 14분 거리에 있는 KTX 여천역을 통해 약 3시간이면 서울역을 오갈 수 있고, 여수공항과 여수 종합버스터미널 등도 가깝다.

교육 시설로는 도보 거리에 송현초등학교와 웅천초, 웅천중이 있고, 각급 학교 예정 부지가 가깝다. 웅천지구 내 웅천 에듀파크를 비롯해 각종 학원가와 이순신도서관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투시도. (자료=대신자산신탁)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투시도. (자료=대신자산신탁)

특히, 이 단지는 남해와 이순신공원, 웅천 도심 등 우수한 조망을 강점을 내세운다. 조식과 청소, 세탁 등 호텔식 주거 서비스와 고급 레지던스, 대규모 스트리트 몰 등도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삼고 있다.

단지 지하 1층~지상 2층에 들어서는 여수 최초 스트리트 몰 상업시설은 고웅천지구 중심상권과 가깝고, 주변 CGV 및 메가박스, 은행·상업시설 등과 함께 지역 상권의 한 부분을 차지할 전망이다.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 분양 관계자는 "정부의 주택시장 규제가 잇따르면서, 생활형 숙박시설 등 틈새 주거상품이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웅천 트리마제 벨마레는 품격 있는 주거 여건과 천혜의 자연환경, 우수한 생활 인프라 등을 두루 갖춘 만큼 실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여수시 웅천동 1802-3번지에 있으며, 입주 예정 시기는 오는 2022년 10월이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