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XM3',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출시
르노삼성차 'XM3',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출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5.11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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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Ce260 RE' 트림에 LED PURE VISION 헤드램프 적용
추첨 통해 'XM3' 1대·갤럭시 Z 플립·시네빔 등 경품 증정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XM3 ONLINE XCLUSIVE)’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Signature)’에만 적용되는 ‘LED 퓨어 비전(PURE VISION) 헤드램프(라이트 시그니처 포함)’를 RE 트림에 특별 적용한 333대 한정판 모델이다. 라이트 시그니처 포인트를 추가한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는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외관 스타일링과 함께 우수한 야간 시인성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자를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총 1명),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256GB 모델(총 2명), LG 시네빔(총 3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총 1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자가 월 25만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 시, 표준형 할부 금리 3.9%)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간 차체 흠집과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마치고, ‘마이(MY) 르노삼성’ 앱을 실행해 공인인증와 전자 계약서를 작성 후 e-커머스(e-commerce) 전문 상담사를 통해 최종 계약 확정·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우리 국내 시장에서 주도하고 있는 자동차 e-커머스 트렌드에 XM3 333대 한정판 모델의 희소가치를 더한 것”이라며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적극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 XM3는 지난 4월21일 회사 사상 최단 기간에 누적 출고대수 1만대를 돌파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계약 대수 2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지난 4월에는 총 6276대가 판매되어 출시 2개월 만에 국내 B세그먼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B-SUV) 시장 1위를 기록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