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복면가왕 출연 화제…"1등급 명품 음색 한우 1++"
‘트바로티’ 김호중 복면가왕 출연 화제…"1등급 명품 음색 한우 1++"
  • 이상명 기자
  • 승인 2020.05.1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인물정보 캡쳐)
(사진=네이버 인물정보 캡쳐)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4위를 거머쥐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김호중이 MBC 복면가왕에서 ‘귓가에 사르르 녹는 1등급 명품 음색 한우 1++’로 가왕전까지 오른 사실이 알려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11일 방송연예가에 따르면 지난 10일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호중이 ‘주윤발’의 6연승은 저지하지 못했지만 첫 출연에 가왕전까지 오르며 다시금 진면목을 발휘했다. 

명품 목소리의 주인공인 만큼 1라운드와 2라운드를 거치며 판정단으로부터 극찬을 받아낸 김호중을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홍잠언(판정단)이 단번에 '호중 삼촌'임을 알아맞히기도 했다. 

성악으로 다져진 깊은 음색과 김호중만의 느낌을 살려내며 3라운드까지 쾌속 질주한 김호중은 주병선의 ‘칠갑산’을 열창한 결과 가수 양혜승을 꺾으며 가왕전까지 진출했다. 

비록 6연승의 ‘주윤발’ 문턱은 넘지 못했지만 미스터트롯에 이어 복면가왕 무대에서도 모든 노래를 김호중만의 노래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가왕전 무대에서 복면을 벗은 김호중은 최근 ‘국민사위’라는 별칭이 생긴것에 대해 “어머님들께서 사위 삼고 싶다고 하셔서 그 사위(미스터트롯 최종 4위)가 됐다”고 언급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미스터트롯 경연 무대를 모두 마친 김호중은 현재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호중은 오는 8월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vietnam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