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선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에어, 국내선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5.0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제주·김포-부산·김포-광주 3개 노선 부정기편 운항
이달 8일부터 31일까지…편도 총액 기준 1만4000원부터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8일부터 국내선 3개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국내선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국내노선 확장을 기념해 모든 국내선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김포-부산, 대구-제주와 기존 국내선의 특가 항공권은 편도 총액 1만4000원부터 제공하며, 김포-광주 노선은 편도 총액 1만90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특히, 김포-부산, 김포-광주, 대구-제주 등 신규 취항 노선 예매자에게는 사전 좌석지정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 좌석지정은 항공기 탑승 전 고객이 원하는 자리를 미리 선택해 구매하는 부가서비스다.

앞서 4월29일부터 대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김포-부산, 김포-광주 등 3개 노선에 취항해 국내선 확장에 나서고 있다.

대구-제주 노선은 4월29일부터 5월5일까지 부정기편 운항을 시작했으며, 5월15일부터 5월31일까지 2차 부정기편을 운영한다.

또, 김포-부산과 김포-광주 노선은 각각 5월14일과 5월16일부터 5월31일까지 부정기편으로 운항을 개시한다.

이후 진에어는 정기노선으로 전환해 신규 수요 발굴에 따른 수익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진에어는 이 같은 3개 노선을 추가하면서 국내선은 △김포-부산 △김포-광주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부산-제주 등 총 7개 노선으로 확대된다.

한편 진에어는 KB국민카드 이용객을 대상으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로드받은 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적용할 수 있다. 할인쿠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이리얼트립 여행 상품 할인 △호텔스컴바인 호텔 할인 △쏘카 할인 △키자니아 부산점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국내선 확장을 발판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