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쇼핑축제 '원더풀 No.1 페스타' 개최
CJ오쇼핑, 쇼핑축제 '원더풀 No.1 페스타'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5.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만원 적립금 지급…카카오톡 공유 이벤트 실시
CJ오쇼핑이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인 '원더풀 No.1 페스타'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이미지=CJ ENM 오쇼핑부문)
CJ오쇼핑이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인 '원더풀 No.1 페스타'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이미지=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최대 5만원 적립금과 쿠폰을 증정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Wonderful No.1 Festa)’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리는 것으로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CJ오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최대 5만원의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5월말까지 CJmall모바일 앱을 통해 2회 이상, 5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20만원과 3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각각 2만원,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대상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방송되는 TV홈쇼핑과 T커머스 상품이며 실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적립된다. 여행, 렌탈, 보험 등 일부 상품과 판매가 5만원 미만 상품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CJ오쇼핑은 또 지인과 함께 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기간 중에 방송되는 TV홈쇼핑 상품을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공유할 경우, 2명 모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11일 하루 동안에는 ‘원더풀 데이’ 행사를 통해 최대 10% 적립 혜택을 준다. CJmall에서 썸머 패션, 잡화, 건강식품을 구매하면 하루 최대 1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모바일 앱에서 적립을 신청한 소비자에 한해 적용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혜택으로 돌려드릴 수 있는 상반기 최대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TV홈쇼핑과 CJmall에서 동시 진행될 통합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