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SNS 이벤트 '플렉스 챌린지' 진행
폭스바겐코리아, SNS 이벤트 '플렉스 챌린지' 진행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5.07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시 기념 소비자 참여 행사 마련
투표 통해 매일·매주 '베스트 플렉서' 선정해 경품 증정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달 2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티구안 올스페이스 플렉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티구안 올스페이스 플렉스 챌린지는 최근 출시된 폭스바겐 최초의 7인승 모델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The new Tiguan Allspace)’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벤트명은 트렌드 용어인 플렉스(Flex)에서 착안했으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통해 더욱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GIF 검색창에 캠페인 키워드인 ‘#티구안올스페이스’ 혹은 ‘#더크게누리는티구안’을 검색하면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외관, 새로운 폭스바겐 로고와 뉴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Goods, 상품) 스티커가 등장한다. 이 캠페인 스티커들을 활용해 이벤트 참여자만의 이색적인 이야기를 연출하고,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 계정을 태그·공유하면 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플렉스를 재치 있게 표현한 참가자 중 매일 5명, 매주 1명을 선발해 닌텐도 스위치, 폭스바겐 삼바 버스 모델카, 폭스바겐 스마트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심사는 참가자들의 투표로만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투표 참가자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