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소비자 감사 캠페인…하계 무상 점검
만트럭버스코리아, 소비자 감사 캠페인…하계 무상 점검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5.0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일부터 7월31일까지 모든 소비자 대상 실시
밸브 조정 무상 서비스와 순정 오일 패키지 할인 제공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서 만트럭버스를 선택해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소비자 감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만트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달 1일부터 오는 7월31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는 △하계 무상 점검 △무상 에어컨 가스 주입 △무상 밸브 조정 서비스 △만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최대 45% 할인 △여름철 주요 기능성 부품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더욱 안전한 여름을 위해 차량 하계 점검과 상쾌한 운행을 위한 에어컨 가스 주입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여름철 수요가 집중되는 에어컨 관련 부품, 각종 벨트류, 냉각 시스템 등 총 15개 항목 142개 부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밸브 조정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밸브 조정은 엔진 성능과 연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매우 중요한 항목이다. 특히, 최근에 엔진 오일을 교체했다면 밸브 조정이 필요하다.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의 혜택도 강화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에 밸브 조정을 묶어 최대 45%에 이르는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엔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 소식을 접한 만 TGS 500마력 덤프트럭 차주 김모씨는 “여름철을 맞아 차량 점검을 해야 한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어려운 시기에 한 푼이라도 더 아끼고자 주저했던 게 사실”이라며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줘서 고맙고, 사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이 현 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절감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번 고객 감사 캠페인 역시 그 노력의 일환”이라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최상의 제품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와 전국 만트럭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