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NEW씨티 클리어 카드 개편
씨티은행, NEW씨티 클리어 카드 개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4.29 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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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디자인·제휴사 '비자→마스터' 반영
뉴씨티 클리어 카드 변경 디자인 이미지. (자료=씨티은행)
뉴씨티 클리어 카드 변경 디자인 이미지. (자료=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이 기존 'NEW 씨티 클리어 카드'를 씨티 글로벌 디자인으로 신규 개편하고, 국제 제휴 브랜드사를 기존 비자(Visa)에서 마스터(Master)로 변경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NEW 씨티 클리어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한도로 통신·쇼핑·커피·영화·여행 등 일상생활 업종에서 사용시 최대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과 함께 점심식사 시간대(오전11시~오후2시) 전국 모든 식당 5% 청구할인을 적용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직장인의 소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점심식사와 교통비는 물론이며, 주요 커피전문점과 온라인쇼핑몰 그리고 인터넷·통신비 등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고 방문하는 곳에서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씨티은행은 오는 6월30일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씨티카드를 최초 신규 발급하는 고객을 상대로 조건 충족 시 첫 해 연회비의 일부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