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계절밥상·제일제면소·더플레이스, 네이버 스마트주문 도입
빕스·계절밥상·제일제면소·더플레이스, 네이버 스마트주문 도입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4.2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go 메뉴 간편 이용…소비자 편의성 제고
CJ푸드빌은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등 외식 브랜드의 네이버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도입했다.(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은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등 외식 브랜드의 네이버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도입했다.(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외식 브랜드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의 To-go 메뉴를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29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최근 언택트 소비 증가로 배달, 포장 서비스 등의 이용이 늘어남에 따라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To-go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채널을 확장했다.

이용방법은 네이버에서 픽업할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매장을 검색한 후 ‘포장’ 탭으로 들어가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결제한다. 준비 시간 알림에 맞춰 매장을 방문해 메뉴를 바로 픽업하면 된다.

빕스(VIPS)는 피자, 후라이드 치킨, 버팔로 스틱, 웨지 감자 등을 2단 박스에 구성한 ‘파티박스’, 샐러드부터 치즈케익 디저트까지 완벽한 한 끼인 ‘채끝등심 스테이크 세트’, ‘팬프라잉 통삼겹 세트’, ‘갈릭 바비큐 폭립 세트’ 등 다양한 다이닝박스 세트를 준비했다.

계절밥상은 계절 고깃간 메뉴를 한 끼 구성으로 담은 ‘마포식 돼지 양념 구이 도시락’과 인기 메뉴인 반반치킨 외 최근 봄 메뉴로 출시한 ‘불떡 주꾸미 볶음 도시락’, ‘주꾸미 오색 볶음밥’ 등을 마련했다.

이외에 ‘LA양념갈비’, ‘매운 고추장/마늘 간장 쪽갈비’, ’숙성담은 고추장/간장 불고기’ 등이 가정간편식(HMR) 제품도 있다.

제일제면소는 풍성한 구성이 돋보이는 ‘소불고기 도시락’, ‘수제 돈까스 도시락’을 포함한 도시락 메뉴 4종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덮밥 메뉴, 씨앗닭강정 등 튀김류를 판매한다. 용기 채 바로 끓여먹으면 되는 ‘모둠우동전골’, ‘얼큰왕만두전골’ 등 전골 2종도 판매한다.

더플레이스는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 그대로 샐러드부터 화덕에서 구운 화덕피자, 파스타, 리조토, 에이드 등 다양하다. 샐러드 종류와 파스타, 피자 등을 조합한 패키지 세트는 메뉴를 다채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스마트주문 도입을 기념해 5월31일까지 에이드 등 음료에 한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를 네이버를 통해 편리하게 포장 주문할 수 있게 됐다”며 “끼니 고민이 많은 요즘, 할인된 가격에 한식과 이탈리안 등 다양한 To-go 메뉴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