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구매 시 최대 10% 추가 증정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구매 시 최대 10% 추가 증정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4.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회원 대상 할인쿠폰·호텔 숙박권 이벤트 진행
신규 회원가입시 항공권 할인과 리프레시 포인트 2000P 제공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28일부터 5월5일까지 ‘리프레시 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 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기존항공사의 ‘보너스 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포인트가 모자라면 필요한 만큼 구입해서 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제주항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만포인트(P)∼50만P까지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5%를 추가 적립하고, 50만P∼100만P는 7%, 100만P 이상은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다만, 포인트 구매 후 취소할 경우 추가 증정된 리프레시포인트는 소멸된다. 추가 제공된 리프레시포인트의 유효기간은 6개월이다.

이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국내선 최대 1만원, 국제선 최대 2만원의 할인쿠폰과 리프레시 포인트 2000점을 모두 증정한다.

이밖에 제주항공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리프레시 룰렛’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1만원의 할인쿠폰을 모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월 주중에 사용 가능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숙박권(1명)을 증정한다.

‘리프레시 룰렛’은 제주항공 모바일 앱 ‘회원혜택존’에서 진행중이며, ‘리프레시 룰렛’ 페이지 하단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지인에게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은 5월7일이며 당첨자는 별도 안내한다.

또 ‘리프레시 룰렛’ 공유하기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5∼6월 숙박을 구매하면 7∼8월 중 무료 1박을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와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