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신형 올 뉴 아반떼' 무료 시승 프로모션
그린카, '신형 올 뉴 아반떼' 무료 시승 프로모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4.2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7일부터 6월26일까지 3시간 이용 쿠폰 발급
총 250대 4차 진행…이벤트 페이지서 선착순 제공
야간 시승 경품 추첨과 후기 리뷰 이벤트 혜택도
(사진=그린카)
(사진=그린카)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이달 27일부터 오는 6월26일까지 ‘신형 올 뉴 아반떼’의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전국 그린존에서 총 250대 규모로, 4차에 걸쳐 진행된다. 그린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3시간 무료 쿠폰이 발급되며, 시승 쿠폰은 주중·주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보험료와 주행요금은 별도로 결제되며, 자세한 차수별 기간은 그린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그린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야간 시승 경품 추천 이벤트’와 ‘시승 후기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야간 시승 이벤트는 야간 시간 대여 시 각 차수별로 추첨을 통해 4명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저녁 8시부터 익일 오전 7시 사이 3시간 이상 대여한 회원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시승 후기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 뉴 아반떼 시승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후기 URL을 제출하면 응모된다. 시승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올 뉴 아반떼 5000원 무료 쿠폰’을, 우수 리뷰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는 “그린카 고객분들이 더욱 새로워진 올 뉴 아반떼의 매력을 마음껏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린카는 최신 인기 차종에 대한 다양한 시승 혜택을 적극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