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호텔, 5월 아이와 함께 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풍성'
휘닉스호텔, 5월 아이와 함께 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풍성'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4.2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닉스평창, 숲 탐험·보물찾기·소방관 체험 등 '액티비티' 집중
휘닉스제주, 미션사진 인증·사행시 짓기·SNS 라이브 퀴즈 '재미'
휘닉스평창이 어린이날에 맞춰 준비한 잔디광장 이벤트. (제공=휘닉스호텔)
휘닉스평창이 어린이날에 맞춰 준비한 잔디광장 이벤트. (제공=휘닉스호텔)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이하 휘닉스호텔)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황금연휴에 평창과 제주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어린이날을 위해 많은 어린이들이 잔디광장에서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여섯가지 이벤트를 기획했다.

우선 5월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숲 해설가와 함께 오전 10시30분부터 1시간30분동안 ‘웰니스 숲 트레킹’을 하며 숲을 구석구석 모험가처럼 탐험해보는 시간을 준비한다. 참가비는 1만5000원이지만, 호텔 투숙객에게는 1만원으로 할인 적용한다.

특히 1일부터 3일까지는 숲 해설가가 직접 설명해주는 숲 이야기를 들으며, 숲 속 나무들 사이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프로그램을 하는데, 무료입장권과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상품이 숨겨져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또, 잔디광장에서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매 정시마다 아이들이 직접 거품을 만지고 느끼는 버블파티와 함께 어린이 소방관 체험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센터플라자 2층 키즈 플레이라운지에서는 부모와 함께하는 목공예 체험, 블루동 로비에서는 귀여운 타투 스티커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다. 이들 체험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를 중심으로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홈페이지에 올라온 섭지코지 내 명소가 담긴 다섯 개의 미션 사진을 확인하고, 5월1일부터 7일까지 세 군데 이상을 찾아 미션 사진을 찍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우수한 피드를 선정해 숙박권과 식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객실 내 비치된 ‘사행시툰’ 종이에 가족들과 함께 사행시를 만들고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5월3일부터 5일까지 오후 3시부터 20분간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퀴즈 정답을 맞히는 이들에게 영화 관람권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휘닉스호텔은 5월 한 달간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휘닉스 평창은 선착순 100팀에게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와 ‘웰니스 숲 트레킹 패키지’의 호텔 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음날 1박을 추가 제공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올인클루시브 봄·즐거움 패키지’, ‘Daylight·Delight 봄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예약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