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어린이날 기념 캐릭터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 어린이날 기념 캐릭터 케이크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4.23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마우스, 겨울왕국, 헬로카봇 등 피규어 활용
뚜레쥬르가 캐릭터 케이크를 출시했다.(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가 캐릭터 케이크를 출시했다.(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와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미니 마우스_요거베리 생크림’은 디즈니의 캐릭터의 클래식 ‘미니 마우스’를 모티프로, 반짝이는 핑크빛 글라사주를 입힌 케이크에 미니 마우스와 머리띠 장식물을 올렸다.

또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잼으로 상큼한 맛을 추가했다.

영화 ‘겨울왕국 2’ 케이크 2탄인 ‘엘사_스노우 애플’은 자신의 정체성을 깨닫고 흰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변신하는 영화 속 엘사의 모습을 화려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는 크랜베리 크림과 아삭한 사과 과육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낸다.

남아 대표 캐릭터로 인기를 끄는 헬로카봇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도 만날 수 있다. 이 제품은 헬로카봇의 인기 캐릭터 유니크루저와 친구들의 출동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한 초코 케이크로 완성도 높인 피규어와 합체 장난감, 로봇 가면 입체 받침 등 재미 요소를 더했다.

어린이들의 인기 아이템 공룡 케이크도 새롭게 출시한다. ‘다이노월드2_티라노의 습격’은 진한 초콜릿 케이크 위에 공룡 피규어를 올리고, 우거진 숲을 표현한 케이크 받침이 생동감을 더햇다. 크기는 대형 4호로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다 같이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간식용으로 즐기기 좋은 빵도 출시한다. ‘띠띠뽀 띠띠뽀 휭거마드레느세트’는 띠띠뽀, 지니, 디젤 등 기차 모양의 패키지 속에 개별 포장된 마드레느를 넣었다. 상단을 누르면 띠띠뽀 애니메이션 주제곡이 나오는 장난감을 함께 구성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헬로카봇 초코휭거 마드레느’도 새롭게 출시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면서 “맛과 비주얼은 물론 다양한 재미 요소를 더해 어린이날 축제 분위기를 배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