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 론칭
CJ오쇼핑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4.1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알로에겔 함유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사진=CJ ENM 오쇼핑부문)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오쇼핑이 신체 영양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을 오는 18일 선보인다.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은 단백질 종류 중 하나로 몸 전체를 구성하는 성분 ‘콜라겐’이 한 포에 1400㎎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또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 알로에겔 등도 배합돼 있어 한 포로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20년 전통의 콜라겐 전문기업 프랑스 루슬롯사의 피쉬콜라겐 원료 100%로 제조됐다. 피쉬콜라겐은 일반콜라겐에 비해 분자량 크기가 작고 수용성이어서 체내 흡수율과 이용율이 효과적이다.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은 탄수화물과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한 제품 섭취도 가능하다.

아울러 석류농축분말이 포함돼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분말 타입에 개별 스틱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즐길 수 있다.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은 오는 18일 오전 6시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24주 섭취 분량 12박스(총 168포)에 13만9000원이다.

김주하 CJ ENM 오쇼핑부문 식품사업팀 MD는 “피부 진피의 약 90%를 차지해 피부 지탱의 중심 역할을 하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감소해 꾸준한 섭취가 더욱 중요하다”며 “사회적 이슈로 인해 야외 활동 및 운동에 소홀해지는 요즘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을 통해 안전하게 건강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