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남.울릉 통합당 김병욱 후보 "꼭 투표해주세요”
포항 남.울릉 통합당 김병욱 후보 "꼭 투표해주세요”
  • 배달형 기자
  • 승인 2020.04.1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빛 유세 물결로 선거운동 마지막날 대미 장식
포항청년나루 회원 20여명 김병욱 후보 지지 선언
유세를 펼치고 있는 모습.(사진=배달형 기자)
유세를 펼치고 있는 모습.(사진=배달형 기자)

미래통합당(포항 남·울릉)김병욱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4일 형산교차로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유세차량에 올라 해도·송도·상대·대이·효곡·연일·유강 등 남구 시내지역 전역을 누비는 ‘핑크빛 유세의 물결’로 13일간의 선거운동 대미를 장식했다.

김 후보는 마무리 유세에서 “이번 선거는 폭주하는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는 중대한 의미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TK의 자존심인 미래통합당을 중심으로 보수가 결집해야 한다”고 전제한 뒤 “따라서 귀중한 한 분, 한 분의 투표 참여가 조국 등 친문세력들의 반칙과 특혜를 심판하고 문정권의 잘못된 경제정책을 바꿀 수 있다”며 “△세대교체 젊은 보수 △당과 국회에서 훈련되고 준비된 김병욱을 선택해 무능하고 오만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해 달라”고 지지를 강력히 호소했다.

김병욱 후보가 청년나루 회원들에게 정책 방향을 설명하고 있다.(사진=배달형 기자)
김병욱 후보가 청년나루 회원들에게 정책 방향을 설명하고 있다.(사진=배달형 기자)

김 후보는 “당선이 되면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가슴앓이 하는 청년들의 참여공간을 우선적으로 확대하고 장애인·노인·여성 등 취약계층과 농민·어민·축산인·소상공인 등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하는 △민생정치 △약자정치 △세대공감정치를 실천하여 포항과 울릉을 따뜻한 공동체로 조성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마지막으로 “오늘에 이르기까지 포항시민과 울릉군민들이 보내준 뜨거운 지지와 격려에 깊이 감사드리고 유세장에서 안아주시던 어머님, 시장에서 따뜻하게 손 잡아주신 상인 여러분들의 마음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라며 ”투표일(15일)에 한분도 빠짐없이 꼭 투표하여 저 김병욱을 국회의원을 만들어주시면 포항과 울릉의 더 큰 발전으로 기필코 보답하겠다“고 약속하며 선거운동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지난 13일 포항청년나루 이준억 회장 및 회원 20여명이 선거 사무실을 찾아 젊은 일꾼 김병욱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

[신아일보] 포항/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