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만드는 재미도 배달합니다"…초코퐁듀키트 출시
CU "만드는 재미도 배달합니다"…초코퐁듀키트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4.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트 하나에 퐁듀재료 모두 담아 간편 조리
CU가 만드는 재미를 더한 '포코퐁듀키트'를 출시한다.(사진=BGF리테일)
CU가 만드는 재미를 더한 '초코퐁듀키트'를 출시한다.(사진=BGF리테일)

CU가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과일 초코퐁듀키트 3종(딸기, 컬러 방울토마토, 컬러 포도)을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재택근무, 온라인 개학 등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소비자가 직접 조리에 참여해야 하는 ‘자진 노동 상품’들이 인기를 얻는 데 따른 것이다.

초코퐁듀키트는 소비자가 직접 과일꼬치에 초콜릿을 코팅해 즐기는 DIY 상품으로, 별도의 준비물 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하트 모양 키트 안에는 과일, 꼬치, 전자레인지용 용기, 다크초콜릿 가루 등 초코 퐁듀 만들기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갖춰져 있다.

조리 방법은 초콜릿 가루가 담긴 전용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30초씩 2번 가열해 초콜릿을 녹인 다음, 꼬치에 꽂은 과일에 초콜릿 옷을 입혀 5분간 건조하는 것으로 간단하다.

특히, 해당 상품들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만나기 어려워진 친구, 연인, 동료 등에게 마음과 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CU배달서비스를 통해서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나라 신선식품팀 MD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연장됨에 따라 지루해진 고객들이 재미요소가 가미된 상품을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트렌드 상품을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