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사전예약 iOS서도 개시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사전예약 iOS서도 개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4.1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션' IP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3세대 에어팟 등 상품증정
(이미지=한빛소프트)
(이미지=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모바일게임 신작 ‘퍼즐오디션’의 iOS 사전예약을 지난 10일 오후 3시부터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20일부터 안드로이드 유저 사전예약을 시작한 데 이어 양대마켓에서 모두 진행하는 것이다.

유저들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유저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뿐만 아니라 모집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iOS 사전예약 개시와 함께 추가 보상도 공개했다. 양대마켓 사전예약 등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세대 에어팟'(3대),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장), '문화상품권 5000원권'(200개), '스타벅스 아이스아메키라노'(300개) 등을 증정한다.

추가 보상은 모집 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유저에게 지급된다. 기존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등록한 유저도 모집 페이지에서 재등록 가능하다.

또 사전예약 등록자수가 10만명을 돌파하면 정식 오픈 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의상 제작아이템인 빨간옷감·파란옷감·녹색옷감 각 30개를 지급한다. 20만명 돌파 시 1만덴·실타래 2개·의상뽑기티켓 1장, 30만명 돌파시에는 사전예약 전용 날개의상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앞서 지난달 20일 발표한대로 정식 오픈 시 루비 200개도 지급한다.

퍼즐오디션은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했다.

특히 '퍼즐오디션'은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대 1 배틀,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당사 대표 IP인 오디션을 활용한 퍼즐오디션은 이제까지의 게임과는 다른 독특한 게임성을 지닌 기대작”이라며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