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역세권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내달 분양
트리플 역세권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내달 분양
  • 전명석 기자
  • 승인 2020.04.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20~63㎡ 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 총 1630실 규모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투시도. (자료=우주개발)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투시도. (자료=우주개발)

우주개발(시공사 대우건설)이 인천 서구 청라동 4-20번지에 공급하는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을 내달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34층 2개 동, 전용면적 20~ 63㎡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 총 1630실 규모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1~2룸 구조 및 복층설계가 적용된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는 청라국제도시 내 트리플 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교통 여건은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이 예정돼 있고, 서울 지하철 2호선 청라 연장선 개통이 논의중인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인근 북청라·북인천IC 등을 통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및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진출입이 쉽고, 인천·김포국제공항 등도 차량으로 20분대에 오갈 수 있다.

생활편의 시설로는 스타필드 청라(2024년 완공 예정)가 도보 3분거리에 있고 CGV와 관공서, 청라호수공원이 가깝다. 이밖에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노브랜드 등 대형마트가 차량 10분거리에 있다.

한편,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상 최고 34층 높이로 조성돼 서해 오션뷰와 448m 높이 초고층 빌딩 '청라 시티타워'와 '베어즈베스트 청라GC'의 녹지 조망이 가능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로 수익형 부동산이 풍선효과를 누리는 가운데,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가 가능한 오피스텔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와 조망권, 각종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돼, 투자수요자들은 물론 실수요자들의 문의 역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사전 홍보관은 이달중 인천시 서구 청라동 164-1 청라풍림엑슬루타워에서 개관한다.

[신아일보] 전명석 기자

jm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