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천애명월도' 서버 통합…다시, 하나의 강호로
넥슨 '천애명월도' 서버 통합…다시, 하나의 강호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4.0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7일까지 서버 통합 기념 보상·이벤트 진행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넥슨은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애명월도’에서 ‘다시, 하나의 강호로’ 테마 아래 서버 통합과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넥슨은 지난 1월 신규, 복귀 유저들의 성장과 안정적 정착을 돕기 위해 한시적으로 ‘잠룡’ 서버를 오픈한 바 있다. 넥슨은 이번 조치로 잠룡 서버를 기존 서버 천하에 통합시켰다.

넥슨은 서버 통합을 기념해 6월7일까지 8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희소성 높은 총 3종의 ‘신병-흑도 재료’와 ‘1만 은량’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전설-속성비율 조각’,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연무조각’ 등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초기화 & 내 집 마련’ 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거점 초기화 방파/총타(연맹)에 따른 보상 ‘수양’, ‘공헌도’, ‘푸짐한 제작재료 상자’ 등과 특별 선물 ‘등장식(4개 중 택1)’을 지급하고, 내 집 마련에 필요한 ‘주택 2급 재료가방’, ‘풍수재료-팔괘경’ 등 아이템 5종을 제공한다.

추가로, ‘잠룡’ 서버를 이용한 유저에게는 캐릭터당 1회 특별 보상 ‘6억 수양’과 누적 출석 이벤트 참가 보상, 출석 미션 달성 특별 보상으로 ‘4억 수양’을 지원, 총 ‘10억 수양’ 혜택을 부여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