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내달 분양
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내달 분양
  • 전명석 기자
  • 승인 2020.04.0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9층 아파트 907세대·오피스텔 84실 규모
'더샵 광주포레스트' 조감도. (자료=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조감도. (자료=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광주시 북구 문흥동 876-6번지에 짓는 '더샵 광주포레스트'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상 39층 7개동, 전용면적 84~131㎡ 아파트 907세대와 주거형 오피스텔 59㎡ 84실 규모로 건설된다.

더샵 광주포레스트가 들어서는 광주 북구 문흥·각화 권역은 광주시의 미래개발계획이 집중돼 있다.

국토부가 시범단지로 선정한 도시첨단물류단지와 국내 세 번째 법교육테마공원 솔로몬로파크, 10만㎡ 규모 민주인권기념파크가 조성 계획 중이다.

교통여건은 승용차 10분 거리에 동광주·문흥각화IC가 있다. 교육환경은 각화초(예정)와 각화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근처에 무등도서관이 있다. 생활편의 시설로는 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 시설이 가깝고, 농수산물시장도 이용할 수 있다. 광주병원과 우암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광주포레스트는 더샵 브랜드 리뉴얼 후 광주에서 분양하는 첫 번째 단지"라며 "단지가 들어서는 문흥·각화 권역은 광주의 신주거단지로 탈바꿈해 미래가치가 높은 만큼, 아파트는 물론 오피스텔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샵 광주포레스트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744-13에 마련되며, 포스코건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고객 안전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개관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전명석 기자

jms@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