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미래인재센터, 원어민과 함께 하는 즐거운 영어회화
진주미래인재센터, 원어민과 함께 하는 즐거운 영어회화
  • 김종윤 기자
  • 승인 2020.04.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민 영어회화 동영상 제작 제공
사진/ 진주시
사진/ 진주시

경남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이하 미래인재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휴관이 계속됨에 따라 8일부터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회화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래인재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중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회화 수업이 코로나19로 인해 계속 연기됨에 따라 미래인재센터 소속 원어민 크리스틴 외 4명이 직접 출연하는 영어회화 동영상을 제작해 미래인재센터를 이용하는 누구나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1차시 Classroom Language 교실영어부터 여행영어-exchange 환전, Manners 등 다양한 내용으로 6차시까지 초·중등 학생들이 꼭 익혀야 할 생활영어 관련 동영상을 쉽고 재미있게 평소 친숙한 미래인재센터 원어민 선생님들이 직접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향후 매일 익히는 영어단어, 꼭 필요한 생활영어 등 다양한 내용의 동영상을 매주 제작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원어민 영어회화 동영상은 진주시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미래인재센터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수업이 어려운 현 상황에서 진주시 학생들의 학습공백을 채워주고자 초·중등 온라인 학습방, 원어민 화상영어, 영어전자책, 영어도서 예약대출서비스 등 다양하게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학습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아일보] 진주/김종윤 기자

kyh7019@chollian.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