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남극 백색크릴 70마리 담은 '크릴오일 70'
동원, 남극 백색크릴 70마리 담은 '크릴오일 70'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4.0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함량 높은 '크리스탈 크릴' 주원료
출시기념 6일분 추가 1만개 한정판 판매
동원F&B 크릴오일 브랜드 '크릴리오'의 신제품 '크릴오일 70' (제공=동원F&B)
동원F&B 크릴오일 브랜드 '크릴리오'의 신제품 '크릴오일 70' (제공=동원F&B)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크릴오일 브랜드 ‘크릴리오’는 최근 혈관관리와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크릴새우오일에 관심 많은 소비자를 위해, 남극에서 어획한 ‘크리스탈 크릴’ 70마리의 영양을 한 캡슐에 담은 ‘크릴오일 70’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동원F&B에 따르면 크리스탈 크릴은 크릴 영양이 가장 풍부한 시기인 5~6월에 어획한 백색 크릴을 지칭한다. 

크릴오일의 원료가 되는 크릴 몸체는 체내 단백질 등 영양 함량에 따라 시기별로 백색, 홍색, 청색을 띤다. 특히, 극지과학 분야 학술지 ‘극지 생물학(Polar Biology)’에 따르면 백색 크릴은 겨울을 대비해 체내에 영양을 비축해두기 때문에 품질이 제일 좋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난히 희고 투명한 빛깔 때문에 선상에서 크리스탈 크릴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동원F&B의 크릴오일 70은 크리스탈 크릴만을 선별해 70마리의 영양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세계 최대 선단을 보유하고 있는 동원산업의 국내 최대 8000톤(t)급 트롤선 세종호가 청정지역 남극해에서 직접 잡은 신선한 크리스탈 크릴을 주원료로 했다.  

크릴오일의 대표 성분인 인지질을 비롯해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이 골고루 들어있어 다양한 성분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게 동원F&B의 설명이다.

크릴오일 70은 남극 크릴오일 1000밀리그램(㎎) 30캡슐로 구성됐으며, 1개월 분량이다. 가격은 5만2000원. 

한편 동원F&B는 크릴오일 70 출시를 기념해 6일분을 추가로 담은 스페셜 패키지 1만개를 한정 판매하며, 제품 3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크릴오일 70은 백화점과 할인마트 내 GNC 매장 오프라인 채널과 동원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