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몰, 욕실리모델링 경품·할인 이벤트
이누스몰, 욕실리모델링 경품·할인 이벤트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0.04.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상품 구매 시 3만원 상품권 등 제공
이누스몰 욕실의 완성 이벤트 포스터. (자료=아이에스동서)
이누스몰 욕실의 완성 이벤트 포스터. (자료=아이에스동서)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대표이사 권민석)가 다음 달 28일까지 이누스몰을 통해 '욕실의 완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기간 이누스몰에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부부 욕실 제외)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2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15만원 상당 북유럽 감성 디자인브랜드 '존덴마크 페달빈' 휴지통을 증정한다.

이누스몰 베스트 욕실 리모델링 상품 할인과 양변기 및 세면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누스몰 베스트 상품 3종 어스 그레이와 캄 브라운, 컴포트 스톤 중 한 가지를 구매하면, 최대 14% 할인가를 적용한다. 또, 리프 스톤과 마론 스톤, 컴포트 스톤 패키지를 구매하면 양변기와 세면기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거실 욕실 상품 구매 시 안방 욕실 상품을 같이 구매하면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하고, 욕실 시공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총 5만원 상당 선물도 제공한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봄을 맞아 욕실리모델링을 필요로 하는 고객분들이 이번 행사를 잘 활용하면 최대 128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이누스바스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