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신메뉴로 봄을 만끽하세요"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신메뉴로 봄을 만끽하세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4.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든 관자 파스타, 치킨 스테이크 리조또 등 델리지오소 메뉴
더플레이스가 봄을 맞아 관자 파스타와 치킨 스테이크 리조또 등 신메뉴를 출시했다.(이미지=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봄을 맞아 관자 파스타와 치킨 스테이크 리조또 등 신메뉴를 출시했다.(이미지=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봄을 색다르게 해석한 4월 델리지오소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는 ‘컬러로 맛보는 봄의 밀라노’다. ‘프리마베라(Primavera)’는 이탈리아어로 ‘봄’인 동시에 열정과 상상력이 가득한 ‘청춘’을 의미한다.

신메뉴는 푸르른 봄과 청춘에서 영감을 얻었다. 더플레이스는 초록 색감을 모티브로 이탈리아 요리에서 널리 사용되는 루꼴라와 다양한 허브류를 활용한 이탈리안 파스타와 리조또를 선보인다.

‘가든 관자 파스타’는 루꼴라, 소렐 등 다양한 초록 채소를 곁들이고 쫄깃한 관자를 가득 넣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다. 고소한 관자와 향긋한 허브가 입맛을 돋운다.

‘치킨 스테이크&스프링 리조또’는 매콤한 로제 소스에 베이컨, 페코리노 치즈, 노란 식용 꽃을 곁들인 리조또에 큼지막한 치킨 스테이크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더플레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델리지오소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세트A(2인)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델리지오소 신메뉴 중 하나 선택, 피자 한 종류, 에이드 2잔을 정상가 대비 약 15%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3-4명을 위한 세트B는 디 만조 스테이크와 파스타/리조또 중 하나, 피자 한 종류, 에이드 3잔을 기존 가격 대비 20% 이상 할인해 제공한다.

더플레이스 메인 셰프는 “설레는 봄 분위기를 더플레이스에서 즐길 수 있도록 화사한 색감을 담은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더플레이스 테이블에서 싱그러운 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