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레스토랑 이용하면 숙박권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레스토랑 이용하면 숙박권 제공"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4.0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푸드 익스체인지 등 식음료장 3곳 메뉴 이용 시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용산 주니어 스위트 1박 숙박 특전
(제공=서울드래곤시티)
(제공=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스페셜 다이닝 메뉴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객실 1박 숙박 특전을 함께 제공하는 ‘밸류 애디드(Value-added)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은 호텔 내 식음료장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와 ‘메가 바이트(Mega Bites)’,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선보이는 해당 메뉴를 선택한 이용객에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주니어 스위트(Junior Suite)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운영기간은 4월29일까지다.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토요일 점심과 저녁, 일요일 점심 등 주말 성인 2인 뷔페 이용권을 포함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5만원이다.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는 22만원에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아뮤즈 부쉬, 시저 샐러드, 등심과 왕새우 및 전복 구이, 모듬치즈, 티라미슈를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은 2인 커플메뉴 코스로 셰프 테이스팅 샐러드와 데일리 파스타, 48시간 숙성 립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2인 기준 20만원이다.  

숙박권은 해당 레스토랑 이용 후 리셉션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4월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 예약은 서울드래곤시티 대표 전화로 하면 되는데, 객실 상황에 따라 당일 이용도 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숙박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의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 예약은 서울드래곤시티 대표전화 또는 데일리 호텔 애플리케이션(앱)과 네이버예약에서 할 수 있다. 

[신아일보] 박성은 기자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