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출시 기념 이벤트
쌍용차,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출시 기념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4.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혜택, 공기청정기 등 증정…시승·캠핑 참가자 모집도
(사진=쌍용자동차)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리스펙(RE:SPEC)’ 모델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과 혜택으로 매일 소비자들을 위한 SNS 공유와 온라인·방문 상담 이벤트를 시행하고, 새롭게 선보인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INFOCONN)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쌍용차는 지난 2일 기존 ‘코란도’, ‘티볼리’ 모델에 인포콘을 적용한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에 실시하는 ‘매일매일 당신을 리스펙트’ 이벤트는 오는 5월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새롭게 선보인 리스펙 모델 관련 퀴즈를 풀고 SNS로 공유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CU편의점 이용권 1000원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전국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면 전원 차량 무료 연막소독 서비스와 항균 소독 세트를 증정하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 후 구매계약을 진행하는 소비자에게는 10만원 우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신의 건강을 ‘리스펙트’: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당신의 스마트함을 ‘리스펙트’: 클로바 웨이브 인공지능(AI) 스피커(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인포콘 미션을 수행하며, 리스펙 모델을 직접 체험해 보고,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녹음이 우거진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장으로 떠나는 시승·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벤트는 코란도와 티볼리 각 5대씩 총 10대가 함께하며, 다음 달 2∼3일, 9∼10일 각각 토·일요일 일정으로 두 차례 진행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며, 행사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을 지급한다.

1차 참가 모집은 이달 19일, 2차 모집은 이달 26일 마감(오늘부터 동시접수 시작)하며, 신청결과는 각각 이달 24일과 다음 달 1일 발표한다. 쌍용차와 캠핑에 관심 있는 누구나 팀당 4인까지 신청 가능하며, 캠핑장비는 개별적으로 준비하면 된다.

경품이벤트 추첨 결과는 오는 6월12일 발표한다. 출시 이벤트 참여와 차량 구매 상담 희망자는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사진=쌍용자동차)
(사진=쌍용자동차)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