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봄봄' 이벤트…정비 최대 20% 할인
르노삼성차, '봄봄' 이벤트…정비 최대 20%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4.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31일까지 서비스점 방문객 대상 혜택 제공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봄철을 맞아 다음 달 31일까지 차량 정비 서비스점을 방문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차 직영·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유상정비 소비자들은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배터리를 15%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

또 소비자가 최근 2년간 유상정비 이력 없이 올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해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배터리 등 프리미엄 부품으로 교체하거나,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4월에 새롭게 론칭한 르노삼성차 멤버십 앱 ‘마이(MY) 르노삼성’ 또는 ‘MY 르노’를 새로 다운로드받고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면 부품값을 20% 할인해준다.

르노삼성차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유해물질 없이 활성탄이 추가된 프리미엄 4중 필터 구조로 초미세먼지까지 걸러내 차량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미세먼지, 황사 등이 찾아오는 봄철 쾌적한 운전을 위해 정기적인 소모품 교체가 필수”라며 “이번 이벤트가 최근 지치고 답답한 날들을 보내고 계실 고객분들이 더 나은 주행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데 도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들의 우려를 덜기 위해 전국 모든 전시장과 AS 서비스점에서 매일 방역 작업을 하고, 정비 입·출고 차량에 인체 무해한 살균 소독을 실시하는 등 예방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또 비대면으로 차량 정비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4월에도 시행해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전달하고, 정비 완료 후 인도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