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허니문 혜택 풍성 '마이 웨딩 데이' 패키지
롯데호텔제주, 허니문 혜택 풍성 '마이 웨딩 데이' 패키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4.0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여파 국내 신혼여행 수요 증가
문의 증가로 6월 말까지 운영기간 연장
롯데호텔제주의 허니문 패키지 '마이 웨딩 데이' (제공=호텔롯데)
롯데호텔제주의 허니문 패키지 '마이 웨딩 데이' (제공=호텔롯데)

롯데호텔제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에서 국내로 신혼여행을 대체하려는 커플을 겨냥한 다양한 혜택의 ‘마이 웨딩 데이(My Wedding Day)’ 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많은 하객이 몰리는 결혼행사들은 대부분 연기되거나 소규모로 축소되는 상황이다. 또,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확산으로 해외여행을 우려한 많은 신혼부부들이 제주 등 국내로 신혼여행을 대체하려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롯데호텔제주의 신혼여행 패키지 문의건수는 2월 말 현재 전년 동기보다 약 3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롯데호텔제주는 신혼 커플을 위한 마이 웨딩 데이(My Wedding Day) 패키지를 내놓았는데, 프로포즈를 연상케 하는 롯데호텔만의 특별한 이벤트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로버트 인디애나(Robert Indiana) 작가의 조형물 ‘러브(LOVE)’를 모티브로 한 케이크와 와인이 웰컴 커티시로 준비되고, 객실은 축하 메시지가 적힌 손편지와 형형색색의 풍선으로 장식했다.

해당 패키지는 크게 프리미엄형과 슬림형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형은 프리미어 오션 룸을, 슬림형은 디럭스 마운틴 룸이 제공된다. 

공통적으로는 △들꽃 향을 담은 특수 제작 카드 키 홀더 △미니 꽃다발 △얼리 체크인(낮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조식 △풍차라운지 △김포 롯데몰 무료주차가 기본 혜택이다.

2박 투숙할 경우에는 야외 뷔페 ‘레이크 플라자’ 디너 2인 특전이 추가된다. 

3박을 투숙 시 프리미엄형은 ‘브이스파(V SPA)’ 트리트먼트(70분) 1인과 발몽 트래블 키트 3종을, 슬림형은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 “관련 문의가 부쩍 늘어 4월 말까지 판매 예정이었던 허니문 패키지 기간을 6월까지 연장하고, 새로운 고객 니즈(Needs)를 반영해 풍성한 혜택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제주호텔의 마이 웨딩 데이 패키지 패키지의 가격은 프리미엄형 37만원부터, 슬림형은 28만원부터다.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관련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