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배달서비스 도입…김집사와 제휴
미샤, 배달서비스 도입…김집사와 제휴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4.01 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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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눙크 화장품 주문 당일 집으로 배달
미샤가 김집사와 손잡고 배달서비스를 시작했다.(이미지=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김집사와 손잡고 배달서비스를 시작했다.(이미지=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생활밀착형 O2O(온·오프라인 연동) 서비스 김집사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서비스 제공 매장은 송파, 수지, 분당, 용인, 수원 지역 5개 미샤 매장과 1개 눙크 매장이다. 이들 매장 인근 1.5㎞ 내 위치한 아파트와 오피스텔 거주자들은 김집사 앱으로 미샤와 눙크 화장품을 주문하고 주문 당일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가능 최소 금액 제한도 없다. 김집사 서비스 이용료는 2000원이다.

에이블씨엔씨는 배달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김집사 앱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15일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일정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2000원을 할인해줄 방침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번 김집사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추가 서비스 제휴와 서비스 제공 권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조영한 영업본부 전무는 “김집사와의 협업으로 에이블씨엔씨 최초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향후 더 많은 지역의 고객들이 미샤와 눙크 제품을 더욱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