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연 후보, 유튜브 생중계 ‘6대비전 발표’
김명연 후보, 유튜브 생중계 ‘6대비전 발표’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0.03.3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일 오전11시 SNS 선거의 백미 유튜브 활용 눈길
유튜브를 활용해온 김명연 후보가 방송 컨텐츠를 통해 유권자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김명연 후보 측)
유튜브를 활용해온 김명연 후보가 방송 컨텐츠를 통해 유권자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김명연 후보 측)

국회의원 선거와 코로나 사태가 겹치면서 이색적인 선거운동이 등장하는 가운데, 김명연 후보(미래통합당, 안산단원구갑)는 31일 ‘실천공약 6대 비전’을 유튜브 생중계(Live)로 발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생방송을 예고한 김 후보의 각오는 자못 비장하다. “안산의 도시가치를 확 올리겠다”는 기치를 내건 김 후보는 ‘서울 중심생활권을 누리는 안산’ ‘대한민국의 실리콘밸리 안산’ ‘생활복지’ ‘의료복지’ 등의 해법을 생중계를 통해 유권자에게 소상히 알리겠다는 각오다.

김 후보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굴하지 않고, 오랜 고민과 정성이 담긴 실천 공약 비전을 주민들께 생생히 전하고자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한 ‘손바닥 위에서의 선거운동’을 활발히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지난해 말부터 유튜브 채널 ‘김명연TV’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국정감사와 정책질의, 입법성과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주요 영상 콘텐츠로 담아낸 김 후보의 유튜브 채널은 유익함과 소소한 재미를 모두 담고 있다.

김 후보의 유튜브 생중계 공약 발표는 4월1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신아일보] 안산/문인호 기자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