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유튜브 채널 개편 이벤트
SC제일은행, 유튜브 채널 개편 이벤트
  • 이소현 기자
  • 승인 2020.03.3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까지 60명 추첨 기프티콘 증정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개편 포스터. (자료=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개편 포스터. (자료=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편하고, 새로운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SC제일은행은 그간 선보였던 '고민이 머니?' 콘텐츠를 포함해 △자산관리 △좋은혜택 △이야기 △히스토리 등 4개로 채널 카테고리를 분류했다.

자산관리 카테고리에는 SC제일은행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 영상 등이 게시된다.

이야기 카테고리에는 금융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는 시리즈 영상물 '아은언니아은오빠(아는 은행 언니, 아는 은행 오빠)'와 'S시 뉴스'등이 추가됐다.

아은언니아은오빠는 은행과 은행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되며, S시뉴스는 금융권 이슈와 SC제일은행 프로모션 소식 등을 제공한다.

SC제일은행은 S시뉴스 영상 확인 후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총 6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6일까지다.

허재영 SC제일은행 마케팅부 이사대우는 "이번 개편을 통해 은행이나 금융을 어렵게만 생각해 온 고객에게 쉽고 친근한 방식으로 이해를 돕는 한편, 깊이 있고 전문적인 금융 정보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까지 다양한 눈높이를 고려했다"며 "앞으로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