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서동용 국회의원 후보, 온라인 개소식 및 출정식 성료
더불어민주당 서동용 국회의원 후보, 온라인 개소식 및 출정식 성료
  • 김청수 기자
  • 승인 2020.03.2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참여 일환
서동용 후보 온라인 개소식 성료. (사진=서동용 후보실)
서동용 후보 온라인 개소식 성료. (사진=서동용 후보실)

서동용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지난 28일 선거사무소 온라인 개소식 및 출정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개소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일환으로 선거사무소에 최소한의 인사들만 참여한 가운데 오후 2시부터 국민톡톡 TV를 통해 생중계 됐다.

출정식에는 이용재 도의장, 김성희 광양시의장, 정인균 곡성군의장, 권향엽 전 균형인사비서관, 박근표 전 ytn 총무국장 등이 참여했고, 코로나19 여파로 선거사무소 출입구에 체온을 측정 후 마스크 착용하고 입장했다.

서 후보는 “코로나 사태를 비롯해 어려운 상황에 개소식에 참석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4·15 총선은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일에서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실어 주며, 컨트럴타워를 부정하며 책임을 외면했던 과거 정부 체제로 되돌아가는 중요한 선거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더 공정한 사회, 가족이 안전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변화와 새로운 지역발전을 염원하는 시·군민들의 열망을 모아 21대 총선에서 압도적인 표 차로 승리해 새로운 발전을 이루며 오직 지역 발전만을 위해 일하겠다"고 말했다.  

서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한 고통과 아픔을 겪는 지역 주민들과 아픔의 고통을 분담하는 의미에서 '안전하고 조용하고 아끼는 선거'로 더 걷고 더 뛰고 달리면서 유권자들의 표심을 사로잡겠다"고 강조했다. 

이용재 상임선대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원팀 정신을 바탕으로 당의 발전을 위해 순순한 마음으로 순천·광양·곡성·구례 시·군민들을 위해 헌신해 온 서동용 후보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피력했다.

서 후보 선거 캠프는 정부가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전화와 SNS 선거운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cs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