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유튜브 '마사회TV·경마방송 KRBC' 경품 이벤트
마사회, 유튜브 '마사회TV·경마방송 KRBC' 경품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3.2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이어폰·치킨·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150명 증정
유튜브 마사회TV 구독 이벤트. (제공=한국마사회)
유튜브 마사회TV 구독 이벤트. (제공=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이하 마사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된 국민들에게 소소한 기쁨과 응원을 하는 차원에서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과 치킨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7일 마사회에 따르면 올해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를 통해 ‘마사회TV’가 공식 오픈했다. 

마사회TV에서는 말 문화를 비롯해 사회공헌과 각 지사 문화센터, 스포츠단 등 마사회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고 있다. 특히 신입사원들이 생생하게 알려주는 취업 Tip(팁)과 전문가가 알려주는 말사진 찍는 법,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범 코치의 홈트레이닝 등 흥미 있는 콘텐츠들이 많아 호응을 받고 있다. 

마사회는 조만간 재활힐링승마 홍보대사인 배우 김재경·권소현씨와 ‘사회공익 힐링승마’ 콘텐츠로 구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마사회는 마사회TV 채널의 홍보 활성화 차원에서 4월10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마사회TV 채널을 구독하고, 구독중 버튼이 보이게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참여 링크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1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유튜브 경마방송 KRBC 감사 이벤트. (제공=한국마사회)
유튜브 경마방송 KRBC 감사 이벤트. (제공=한국마사회)

아울러 2017년 개설된 마사회의 ‘경마방송 KRBC’ 채널도 구독자 1만명 돌파를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마사회TV와 동일하게 경마방송 KRBC를 구독하고, 해당 콘텐츠에 댓글을 달아 작성한 댓글과 ‘구독중’ 버튼을 보이게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참여 링크에 응모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하며, 당첨자에게는 무선이어폰(2명)과 치킨세트(20명), 파인트 아이스크림 쿠폰(28명),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4월10일 발표된다. 

마사회TV와 경마방송 KRBC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