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연천 더불어민주당 서동욱,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
동두천·연천 더불어민주당 서동욱,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
  • 김명호 기자
  • 승인 2020.03.2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동두천 연천 서동욱후보 등록 마처 (사진=서동욱 선거사무실)
더불어민주당 동두천 연천 서동욱후보 등록 마처 (사진=서동욱 선거사무실)

동두천·연천 더불어민주당 서동욱 후보가 26일 동두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서 후보는 등록서류 접수를 마치고 더불어민주당의 시군의원 및 당직자와 함께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서동욱 국회의원 후보는 “분단과 대립으로 인한 희생의 상징인 동두천·연천의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문재인 정부의 평화 경제를 지역에 실현해 나가기 위해서는 능력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외교적 식견과 국제적 인맥을 갖춘 저 서동욱이 미래를 설계하고 변화를 기획하고 새로운 도약을 이룰 확고한 소신으로 동두천 연천 시민이 있기에 서동욱이 이 자리에 서있게 됐다며, 동두천 연천의 미래를 믿고 맡겨달라“고 말했다.

서동욱 국회의원 후보는 상패초등학교(24회), 동두천중학교(23회), 동두천고등학교(16회), 고려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했으며,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국방대학교 대학원 석사, 중국 런민대학교 대학원 법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제40회 행정고시를 합격하고 법무부, 특허청을 거처 주상하이대한민국총영사관 영사 및 주상하이한국문화원 원장 등을 지냈다.

[신아일보] 김명호 기자

audgh195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