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3.2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농법 재배 녹찻잎 사용,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사진=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현대인의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순수 녹차 정제 ‘메타그린 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메타그린 골드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오설록 농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녹차를 주원료로 한다.

이 제품은 △카테킨 △비타민C △비타민D △녹차꽃·녹차씨·녹차플라보놀·녹차다당체·제주녹차추출물 등 5가지 녹차 유래성분 △독자적인 기술로 3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 카테플러스 등을 함유했다.

메타그린 골드는 지방, 당, 나트륨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현대인의 식습관과 콜레스테롤, 체지방 관리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은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오설록의 프리미엄 녹찻잎에서 새로운 유용 성분 추출에 성공,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중 처음으로 농림축산식품부 ‘녹색기술제품(GTP-19-01505) 인증’을 획득했다. 새롭게 출시한 ‘메타그린 골드’도 ‘녹색기술제품(GTP-20-01726)’ 인증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정제를 코팅하기 위해 사용하는 이산화티타늄·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산화규소 등 식품 첨가물 3종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해 편안하게 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