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코리아, 김연경·삼성라이온즈와 '오직 돌파' 캠페인
언더아머 코리아, 김연경·삼성라이온즈와 '오직 돌파' 캠페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3.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선수 나성범, 남자 럭비 국가대표팀도 출연
3가지 버전 영상 TV광고·공식 SNS 채널 공개
언더아머 코리아의 '오직 돌파' 캠페인 영상. (제공=언더아머 코리아)
언더아머 코리아의 '오직 돌파' 캠페인 영상. (제공=언더아머 코리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Under Armour Korea)’는 배구선수 김연경과 야구단 삼성 라이온즈, 야구선수 나성범, 남자 럭비 국가대표팀과 함께 ‘오직 돌파’ 브랜드 캠페인의 새로운 로컬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언더아머의 오직 돌파 캠페인은 지난 1월 미국 볼티모어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모든 이들에게 ‘지름길은 없다. 오직 돌파’라는 메세지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운동선수들의 수많은 훈련과 도전, 경쟁을 돌파해온 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글로벌 버전에는 미국 프로농구 NBA의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와 세계적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 등의 스토리가 담긴 바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이번에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에는 세계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구선수 김연경과 완벽한 회복을 위해 재활에 힘쓴 올스타 야구선수 나성범, 남자 럭비 국가대표팀과 함께 올해부터 언더아머와 공식 스폰서십을 맺는 삼성 라이온즈팀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이 외에도 운동선수들 스스로 한계를 이겨내고 운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제품 혁신과 선수들을 지원한 언더아머의 시그니처 제품 ‘러쉬’와 ‘리커버’ 등 다양한 제품들도 소개된다.

언더아머의 오직 돌파 캠페인 영상은 60초와 30초, 15초 분량의 3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럭비 특별 영상의 경우 30초, 15초 2가지 버전이다. 

관련 영상은 TV 광고와 언더아머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