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내달 분양
수원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내달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20.03.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36~84㎡ 총 666세대 중 475세대 일반공급
단지 옆 초등학교 및 도보권 중·고교 입지 자랑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조감도. (자료=포스코건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조감도. (자료=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장안 111-4구역에 짓는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상 최고 21층 8개 동 전용면적 36~84㎡ 총 666세대 규모며, 이 중 475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일반 분양분의 전용면적별 세대 수는 ▲36㎡ 60세대 ▲59㎡ 68세대 ▲71㎡ 56세대 ▲84㎡ 291세대다.

교통 여건은 단지 인근에 내년 착공 예정인 신수원선과 최근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된 신분당선 호매실 연장선이 계획돼 있다.

교육 환경은 단지 바로 옆에 영화초등학교가 있고, 수성중과 수원북중, 수원농생명과학고 등도 도보거리에 있다.

생활편의 시설로는 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을 비롯해 △홈플러스 △CGV 영화관 △조원시장 △장안구청 등이 도보 10분 내에 있고, 광교산과 영산공원도 가깝다. 

포스코건설은 채광 극대화를 위해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판상형과 타워형을 복합 구성했다.

도심 속 전원 아파트를 콘셉트로 더샵 필드(잔디마당)와 티하우스, 팜가든, 테마 가로수길 등 조경 특화도 적용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와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다목적 체육관 등 운동시설과 독서실, 멀티룸, 북까페 등 교육 특화 시설도 조성한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위치도. (자료=포스코건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위치도. (자료=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수원 원도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며, 새롭게 더샵이 리뉴얼된 후 첫 분양단지로서 의미가 크다"며 "광교·동탄에서 증명된 것 이상의 더샵 브랜드 파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고객 안전을 위해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사이버 견본주택을 준비 중이다.

분양 홈페이지 내에 세대 유닛별 VR(가상현실) 촬영 화면을 제공하고, 입지와 단지 모형도, 특장점 등 다양한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 고객 응대 전화 회선을 대폭 늘리고, 메신저 등을 활용해 고객들이 상담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할 방침이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투시도. (자료=포스코건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투시도. (자료=포스코건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