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차,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3.2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서비스센터와 법인 정비사업소서 시행
에어컨 작동·필터 점검 등 10개 항목 무상점검
쌍용자동차 정비담당자가 서비스 네트워크 방문객과 정비 상담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정비담당자가 서비스 네트워크 방문객과 정비 상담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과 방지를 위해 ‘고객 사랑 세이프티 클리닉(Safety Clinic)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일환으로 시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소비자들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센터와 법인 정비사업소 등 46개소에서 2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2주간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이번 서비스는 천연 항균물질 피톤치드 성분으로 강력한 살균·탈취는 물론 인체 유해성과 부작용이 없으며 부드러운 포그 입자로 차량 곳곳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캠페인 기간 중 엔진오일과 에어컨 필터 세트 교환 또는 일반 수리(10만원 이상) 시 무상으로 시행하며, 순정 액세서리(용품)는 항목별로 20∼4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순정용품 쇼핑몰에서도 할인은 물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손 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겨울철 눈과 추위,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로가 누적된 차량에 대해 봄철 대비 차량점검서비스도 실시한다. △에어컨 작동상태와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쌍용차는 소비자가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의 정비사업장과 소비자휴게실 등을 정기적으로 방역 소독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고객 사랑 세이프티 클리닉 차량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elee@shinailbo.co.kr